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리 전에 심하게 우는 사람이 있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4. 13. 07:58

    생리 전에 심하게 우는 사람이 있습니까?
    아 요즘 미쳤어
    나는 스트레스를 받을 수 없다
    남을 탓하고 싶지 않다
    월경 직전에 눈물이 미친 듯이 난다.
    어렸을 때 하지 않았어요.
    저는 30대 초반부터 이 일을 한동안 해왔습니다.
    직장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면 정말 눈물이 나요!!! 나는 방금 화장실에 가서 울고 코를 풀었다.

    부드러운 성격이지만 글을 쓰다보면 울고 뻣뻣해지는 울보가 아니다.
    반대로 나는 다른 사람이 울어도 울지 않는다.
    친구가 울 때 함께 울어도 괜찮아
    생리 직전, 세상 누구보다 날씬한 사람이 다시 태어난다.

    사실 같아서 바쁜 척 얼굴을 가리고
    눈물샘 터지면 화장실 가서 눈물 닦고 코 풀고.

    적어도 월경전 증후군인데 항우울제로 치료할 수 있습니까?
    병원가서 물어보는게 당연하지만 지금은 너무 바빠서 야근...
    저와 같은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