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두통, 목 통증, 근육통, 고열, 모두가 방문했지만,
    카테고리 없음 2022. 5. 31. 09:01

    잘 알려진 돼지 k로나에게 빼앗긴 식욕을 되찾아
    학생시절부터 이웃으로 유명
    먹는 계란에 ㄹㅇ
    행복한 돼지 생을 보내고 있었지만
    이런 나의 돼지생이 질투했는지 나에게 잘 왔던 k로나
    두통, 목 통증, 근육통, 고열, 모두가 방문했지만,
    식욕만은 통제할 수 없었던 근본 있는 돼지다
    출근까지 하지 않기 때문에 행복회에 굴러 고립 3일째
    버민 VIP 주문수가 이미 지난 1개월 이상
    그래 k로나 여신이 나에게 선물했어
    꿀 같은 휴일 일주일을 보낼 것 같아요.
    이런 내가 두꺼웠는지 내 인생의 전부인 미각을 빼앗아 간다
    이것에 굴복하지 않고 맛있는 최고의 매운 맛
    혀에 얼어붙어도 즐겨 반성의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나의 모습의 k로나 여신은 엄청 먹도록 완치 후에도
    나의 미각을 돌려주지 않고, 계속되는 두통과 통증에… 결국
    지루한 휴식으로 눈물을 닦을수록 정신이 아득해졌다ㅜ
    더 이상 못했던 엄마가 단골 한의원을 데리고 한방약을 바쳤다.
    k로나 여신도 어쩔 수 없는 k 한약 덕분에 내 식욕은 되찾아
    해피브레이크로 해피엔딩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