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어사소오작.E06.220928.720p.WANNA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3. 22:34
    어사소오작.E06.220928.720p.WANNA
    파일명용량
    어사소오작.E06.220928.720p.WANNA.mp4610.0M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처박힐메테오
      드디어 ㅋㅋ
      mmin223
      ㅋㅋ잘받아감
      해맑은소
      나이스 잘됨
      왓챠우
      찾았다
      백도
      최고쵝오






      어사소오작은 미스테리 검시관이면서 백옥사무하는 내 사랑 망나니가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하잖아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일생일세 6화는 진짜 몇번이나 돌려봤는지 모루게따
      오류고 ㅋ 방금 vip기준 6화까지 한글자막 공개 왕학체 본체는 명랑한 톤이라 ㅋ 예고편에서 듣게 된 어사소오작 여의방비 당타연애시 백발왕비국내 제목 북령소년지지대주재 리인심상
      여군가 6회까지 감상했어요 감사하게도 자막방에 자막 올라오는 속도대로 감상하고 있습니다 능력자 그리고 찾아보니 이 시대배경이 딱 어사소오작 전 시대의 이야기더라구요 어사소오작이 당나라 선종 때를 배경으로
      6화 한국 ★★★★ 어학공부를 핑계로 드라마를 보는지라 한국드라마는 거의 안 보는 편인데 친구들 사이에 평이 꽤 좋길래 궁금해서 보기 시작했다가 밤새 다 보고 말았다 중국 드라마 보다가 한국드라마 보면
      누운 자리에서 6화까지 단숨에 봐버렸네요 역시 여러 사람이 추천하는 드라마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너무 재밌어서 오랜만에 카페 들어와서 글까지 남기고 있네요 저랑 같이 어사소오작 정주행 하고 계신 분 있나요
      나름 14화까지는 전개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음 어제 했던 56화는 많이 질질 끄는 거 같아서 보는 내가 다 요즘 어사소오작이 웨이보 들어갈 때마다 실검에 있어서 궁금하긴 하더라 근데 저작권 잡혔다는 소식이 들려서
      심지어 오늘 까지도 18회 이어서 보다가 19회 보려니 안된다는 거에요 보니깐 6회부터 vip여기도 찾아보고 고객센터 질문사항도 봤는데 저와 비슷한 상황은 없으신가봐요 ㅠ 왜 그런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