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욕설과 욕설을 하는 엄마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3. 22:36

    욕설과 욕설을 하는 엄마
    글이 좀 길어질 것 같아서 그녀의 못된 몸으로 씁니다...


    엄마는 내가 초등학교 때부터 나를 욕하고 폭행하기 시작했다.

    그녀가 그녀를 욕하고 때릴 이유가 없었습니다. 그녀는 숙제를 하지 않았거나, 성적이 좋지 않았거나, 그냥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욕은 그냥 멍청하고 멍청한 년부터 시작해서 똥, 병, 욕 같은 말을 할 뿐만 아니라 아빠가 좋아하는 술집에 가서 알몸으로 춤을 추면 사랑받지 못하게 된다. 혈액형을 비난하는 이기적인 AB형, 아버지와 동명을 사용하는 x가족의 같은 이기심 등 쉴 새 없이 들었다.



    때리는 것은 훈련을 위한 것이 아니라 머리를 강타하고 발로 차고 머리를 잡고 흔드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소리를 지르고 기분이 좋을 때 떠나십시오.


    지금은 어느 정도 방으로 들어오는 소리나 문이 크게 열리고 닫히는 소리가 들리지만 가슴이 뭉클하고 숨이 가쁘다.

    또 누군가가 손을 살짝 위로 들어도 나도 모르게 팔로 얼굴을 막는 방어 자세를 취한다. 너무 심해서 그때 다니던 스터디룸 선생님과 친구들이 왜 그러냐고 진지하게 물어보니... 부끄러워서 그냥 수줍게 웃었어요


    엄마 아빠는 중간에 한번 이혼했고, 언니는 아빠를 따라갔고, 나는 엄마와 함께 지냈다. 당시 나는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었고, 이혼한 지 두 달도 채 되지 않았다.
    엄마는 아빠에게 전화를 걸어 돈을 요구합니다.


    양육비와 돈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몰라서 상황 자체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엄마 아빠가 돈이 없다고 해서 노래방 ​​도우미로 일하러 갔다. , 그래서 지금 집에 혼자 있어요. 이렇게 말하세요." 노래방 어시스턴트로서 너무 이상해서 말하고 싶지 않았다. 바로 옆에 있었기 때문에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전화를 받고 아무 말 없이 울었지만 "너도 아빠를 따라와 너 왜 아직도 여기 있어. 돈 없이는 너를 키울 수 없어."


    결국 아버지께 전화해서 말씀드렸는데 옆에서 말을 잘하시더니 제가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데 할말을 하기 시작하는데...



    게다가 바이올린 현이 끊어져 누가 그랬는지 말하지 않고 화장실 안내를 해서 한겨울에 오빠랑 둘이 잠옷 차림으로 쫓겨나서 안에서 티비보면서 웃었습니다. 형과 나는 몇 시간 동안 베란다에 쪼그려 앉아 떨었습니다.



    그리고 몇 년 후, 저에게는 남동생이 있었고, 지금은 저와 동생을 차별하기 시작했습니다. 동생이 차별을 하는 이유를 묻자 "너 하는 거 봐, 차별 안 하는 것 같지 않니? 엄마랑 엄마하면서 와서 애교 시켜주는데 보자. 뭐하는거야." 음. 이따 오라 아프거나 무슨 일이 생기면 동생이 알아서 다 해달라고 한다.



    2살 때 형이 책상에 앉아 있다가 넘어져 형이 소동을 일으켜 나를 병원에 데려가려고 한밤중에 차를 몰고 나갔다. 저와 언니는 아이를 똑바로 쳐다보지 않아서 상처를 받았습니다. 애초에 누나는 유치원생이고 나는 초등학생인데 어떻게 잘 돌봐야 하지?


    차 안에서 그녀는 울면서 비명을 지르며 무슨 일이 생기면 나를 죽인 다음 죽이겠다고 말했다. 그땐 너무 슬펐는데 지금 생각하면 그냥 ㅋㅋㅋ

    다른 경우였겠지만, 나는 전에도 그녀의 언니에게 이렇게 말한 적이 있었다.












    너무 많은 모욕과 비난이 쌓여서 언니와 나는 말다툼을 시작했다.


    하지만 그럴 때면 자신의 말을 지어내겠다고 고집을 부렸고, 그 말을 되풀이하고 나서 "그럼 어떻게 했어야 했을까? 그걸 다 안고 살아야 하나?"라고 되풀이했다. 말했다. 이혼하고 모든 것을 혼자 챙기는 것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를 욕하고 때리는 것으로 그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정상일까요? 라고 물어보니 다 정상이라고 하셔서 "평생 부모에게 학대받지 않은 아이가 어디 있느냐"고 하더군요.


    대화로 해결하려 해도 무조건 소리치고 또 욕하고 집에서 나가서 같이 가족상담 가자고 하는데 왜 가야하냐며 거절한다.


    지금은 정말 모르겠어... 어떻게 해야할지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